본문 바로가기

우송정보대학

총장인사말

우송정보대학, 가족기업 산학협력 협약 체결 첨부파일

카테고리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9.10.07 | 조회수 : 4,395

우송정보대학가족기업 산학협력 협약 체결


 

 

 

 

우송정보대학(총장 정상직) 가족기업 산학협력 협약식이 2019. 10. 4(오전 11 40분 서캠퍼스 우송타워 13층 대회의실에서 실시되었다.

 

이번 협약은 우송정보대학 산학협력 프로세스 일환으로 새로운 직업교육 문화창달을 위하여 상호교류와 유기적인 협력을 통하여 신교육 인적 인프라를 구축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 양성과 인력공급이 그 주요 목적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지역경제발전 및 사회맞춤형 일자리창출에 관한 사항 기업관련 학과학생 취업 및 현장실습에 관한사항 사회맞춤형 전문인력양성 기업과 대학간 상호 상생발전과 우호증진에관한 사항 산·학·관 산학협력 프로세스 확산 추진 및 협조 등 긴밀한 협력관계를 위한 내용 등이 포함되어있다.

이번 협약 체결에는 ㈜비전세미콘 윤통섭회장우주항공여행사최철원 대표 등 11개 가족기업 대표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우송정보대학 정상직 총장은 “이번 가족기업 산학협력 체결을 통하여 우리대학의 우수한인재들이 각 기업들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 기업 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우리대학 학생들이 최고의 “한국대표명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역량강화 교육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으며, ()비전세미콘 윤통섭회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특성화학과가 많은 우송정보대학과의 교류를 보다 확대하게 됨으로써 대학과 기업들이 실질적인 협약 및 4차산업을 대비하고 현장중심의 교육으로 나아가 지역 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의 기회가 부여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