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송정보대학

총장인사말

우송정보대학-예산전자공업고등학교 도제사업단과 업무협약 체결 첨부파일

카테고리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6.29 | 조회수 : 4,317

우송정보대학-예산전자공업고등학교 도제사업단과 업무협약 체결




 

 우송정보대학(총장 정상직)은 6월 26() 11시 우송타워 13층에서 예산전자공업고등학교 도제사업단(단장 김갑준)과 고숙련일학습병행(P-TECH)과정운영과 도제학교의 학습기업 발굴 지원을 위한 상호교류 및 협력 관련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체결을 통하여 특성화(도제)고등학교 학생에게는 선 취업과 대학교육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기업은 필요한 우수인재를 지역에서 채용하고조기에 전문기능인력으로 안정된 기술인의 면모를 갖출 수 있는 기틀을 제공할수 있게 되었다.

 

 협약의 주요내용으로는 자격과 학위취득을 위한 과정운영 상호협력도제학교 신규기업 발굴과 고숙련일학습병행(P-TECH)운영협력대학 연계과정을 위한 우수학생 지도공업계 전기전자분야 참여학교 과정운영 홍보 협력이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함께 참여한 도제학교는 논산공업고등학교(교장 김경남), 부여전자고등학교(교장 김원중), 예산전자공업고등학교(교장 김갑준), 홍성공업고등학교(교장 김혁중충남도내 4개 도제학교이며우송정보대학은 2018년에 고숙련일학습병행(P-TECH)사업 학교로 선정되어 현재 1,2학년 25명이 재학중이며참여기업은 홍성소재 일진전기(외 10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