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송정보대학

우송정보대학 글로벌실용예술학부 ‘우송페스티벌’ 8월 15일 성황리에 종료 첨부파일

카테고리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9.10.01 | 조회수 : 3,684

우송정보대학 글로벌실용예술학부 ‘우송페스티벌’

8월 15일 성황리에 종료


우송정보대학 글로벌실용예술학부 ‘우송페스티벌’ 사진

우송정보대학 총장(=정상직) 방문하여 글로벌실용예술학부 ‘우송페스티벌’을 진행하였다.

전국 중,고등학생들이 모여 뜨거운 목요일를 보낸 '2019 우송페스티벌' 이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8월 15일 우송예술회관에서 펼쳐진 이번 대회는 대전과 청주등 충청지역뿐 아니라 서울, 세종, 천안, 청주, 대전, 계룡, 마산, 창원, 구미, 논산, 평택, 아산, 분당, 대구, 정읍, 광주, 예산, 증평, 부산, 김해 등 전국 각지 개 팀 200여 명의 중,고등학생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댄스와 작곡실력을 뽐냈다.

 

그 결과 퍼포먼스 부문에서는 All That street(송*훈 외 23명)이 개인전 부문에서는 김*환군(고3)이 영애의 대상을 품에 안았다.

개인전 금상은 김*린(고3)참가자가 차지했다.

    

단체전 퍼포먼스 부문수상은 금상 ART.B Unit(이*미 외 5명), 은상은 스페셜커넥션(송*림 외 10명) 동상은 맨오브액션(서*준 외 8명), 미스몰리 (송*지 외 10명) 장려상은 집이지비(이*슬 외 7명), 끼쟁이들(김*지 외 2명)이 차지했으며 이와 함께 K-POP △금상은 제이원(이*주 외 18명) △은상은 비비드(이*은 외 9명) △동상은 멘탈브로우(김*현 외 6명)가 수상했다.

   

작년과는 달리 올해에는 작곡경연 대회도 있었는데, 그 결과 작곡부문에서는 금상 최*희(고3), 은상 김*훈(고3), 동상 최*정(고3),김*솜(고3) 장려상은 채*연(고3), 이*수(고3) 참가자가 수상했다.

    

'2019 우송페스티벌'은 실용예술로 인해 청소년들의 진로 및 인재 발굴뿐만 아니라 성인들의 무대 데뷔와 전문지도자의 양성을 취지로 글로벌 실용예술학부가 주최하는 대회다.

 

올해로 21주년을 맞이한 우송정보대학 글로벌실용예술학부는 2019학년도부터 글로벌 실용예술학부로 개편하면서 좀 더 현장중심의 실무교육을 실시하고 지역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글로벌실용예술학부 학부장이자 대회장을 맡은 김혜지 교수는 "앞으로 청소년들을 위해 많은 지원과 응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높은 관심 속에 성료한 '2019 우송페스티벌'은 수상자들을 위한 장학 지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한국 실용댄스와 음악 시장의 미래 인재 발굴에 힘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