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홈페이지 게시판에 학교의 이념과 정책을 고려하지 않은 개인적인 학교 비방, 욕설 및 저속한 언어, 불명확한 근거없는 글,
본 대학교 명예를 실추시키는 글 등이 난무할 수 있어 일부 개인의 의견이나 견해로 인하여 다른 학생들에게까지 잘못된 인식을 심어주어
자칫 학업에 대한 의욕상실 뿐 아니라 우리대학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에 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하여 우리 대학의 홈페이지
건의함을 실명제로 운영하며 게시판을 학교건의함과 일반적인 학사상담으로 이원화하여 운영하고자 함을 목적으로 한다.
학사상담 종류 | 상담내용 |
---|---|
교무행정 | 학점, 성적, 수강신청, 졸업(조기졸업), 부전공, 복수전공, 졸업종합시험, 학사경고, 학사제적, 교육과정, 수업시간, 교양교직 |
학생행정 | 장학금, 복지시설, 기숙사, 통학버스, 학생신상에 관한 상담, 행사신청, 동아리문의 , 시설물 사용신청에 관한 사항 |
경리행정 | 등록금 납부 관련 |
예비군행정 | 예비군 자원편성 및 교육훈련, 민방위 자원편성 및 교육훈련 |
학생종합서비스센터 | 휴학, 복학, 전과, 재입학, 자퇴, 학생증발급, 각종 추천서ㆍ재증명서발급,학적부정정 |
학생경력개발센터 | 진로상담, 이력서ㆍ자기소개서, 모의면접, 채용정보, 연봉협상, 경력목표설정 |
도서정보센터 | 도서대출, 도서반납, 도서검색, 희망도서신청, 열람이용증 발급,열람실이용, 자료실이용, 상호대차 이용안내 |
학생상담센터 | 개인상담, 집단상담, 성상담, 사이버상담, 심리검사 |
아름다운캠퍼스 | 교내 건물에 대한 수리 및 보안이 필요하거나(청결상태포함) 칭찬할 내용을 기재 |
※ 위의 사용 규칙을 지키지 않은 글은 관리자에 의해 임의로 언제든지 삭제가 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