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송정보대학

총장인사말

이달영 총장 사진, 특성화 60년 글로벌 100년, 세계를 품은 나, 세계를 향한 꿈, 한국대표 명장으로 키우겠습니다!, 우송정보대학 총장 이달영(Dal Yeong Lee)

우리가 머물고 있는 이 시대에 우리의 꿈과 능력을 펼칠 무대는 세계입니다. 세계 어느 곳에서든, 그 누구를 만나든 가슴과 가슴으로 소통하며, 함께 어려움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매력적인 세계시민이 되어야 합니다.

세계시민으로, 전문분야의 한국대표 명장으로서 아름다운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준비를 우송정보대학에서 시작합니다.

뿌리 깊은 나무는 바람에 흔들리지 않으며 샘이 깊은 물은 가뭄에도 마르지 않습니다. 우송정보대학은 자립, 단정, 독행을 실천할 인재의 육성을 위해 설립된 60년 전통의 학교법인 우송학원을 모체로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우리 사회의 근간이 되는 십만 명이 넘는 인재를 키운 독보적인 명문 사학으로 성장하였습니다.

60년 전통을 바탕으로 우송정보대학은 부모님이 자랑스럽게 이야기할 수 있는 아들딸로 성장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세계시장의 전문분야에서 인정받고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명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입니다. 그리고 우송의 졸업생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당당하게 이 사회의 주인공으로 성장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우송정보대학 전체 교직원들은 한국대표 명장의 꿈이 이루어지도록, 강인한 정신, 강인한 육체로 나를 단속하고 남을 배려하는 인재, 나를 낮추고 남을 높일 줄 알며, 사랑과 아름다움을 최고 가치로 하는 인재, 촌음을 아껴 공부하며, 진리를 찾아 먼 길 떠나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인재 육성을 위해, 하루도 쉬지 않고 이어지는 따스한 눈길과 손길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한국대표 명장을 키우는 명품대학, 꿈을 펼칠 수 있는 대학, 우송정보대학과 함께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