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송정보대학

우송예술회관

대표전화
042)629-6363 / 6464
팩스
042)628-3631
위치
대전광역시 동구 동대전로 171 (자양동 155-3번지) 서캠퍼스 우송예술회관(W18)
홈페이지
http://woosongart.wsu.ac.kr/
우송예술회관 건물사진

설립목적

우송예술회관은 학교법인 우송학원 산하 각급 학교 및 학생들의 건전한 문화예술 창작활동에 도움을 주고, 나아가 지역사회의 문화예술의 진흥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1992년 10월 15일 개관하였다.

우송대학교 서캠퍼스에 위치한 우송예술회관은 대학인들의 정서교육과 지역사회의 문화창달에 이바지하고 대전을 문화예술의 중심으로 이끌기 위하여 중부권 최대의 무대공간에 다목적 최첨단 음향시설 및 조명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시설 및 규모

최대의 규모와 시설을 자랑하는 우송예술회관은 더욱 만족스러운 공연 문화로 대중에게 다가가기 위해 발전되어 가고 있다. 특히, 전국에서 몇 안되는 우수한 건축음향설비로 오케스트라공연 및 연극공연시 1, 2, 3층으로 구분된 1,189석(휠체어석 별도)규모의 객석 어느 위치에서나 동일한 음향으로 최적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

무대 전면 대형스크린을 갖추고있어 영화상영, 세미가 발표 및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무용연습실, 지휘자 대기실, 지하 남녀분장실 등을 갖추어 각종 공연시 필요한 부대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또한 넓고 편안한 로비 휴식공간과 200여 대의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다수의 도우미들이 친절 봉사정신으로 최고의 공연장에 최고의 서비스로 관객을 맞이하고 있다.

우송예술회관 내부 사진

부대업무

① 교직원, 학생의 문화예술 창달을 위한 클래식, 콘서트, 뮤지컬, 연극, 실용음악, 무용 등의 행사
② 재학생의 교육활동 지원
③ 지방문화예술 창달을 위한 각종 행사
④ 문화예술 및 이의 교육연계관련 자료의 수집, 관리, 보급 및 조사 연구
⑤ 기타 설치목적에 적합한 사업

대관안내

01 대관심의를 거친 후 대관승인 통보 / 02 기본 대관료의 50%를 계약금으로 납부 / 03 기본 대관료는 공연 10일 전까지 완납 / 04 부대시설 이용료 공연일까지 납부 완료

대관신청서 및 공용장비사용신청서를 다운받아 woosongart@naver.com 로 보내주시면 대관 심의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