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송정보대학

복지시설안내

F스포렉스 사진

F스포렉스

문의전화 : 042)630-8611
팩스 : 042)630-8625
위치 : 대전광역시 동구 삼성1동 151-13 솔브릿지국제대학 내 B1,B2층
홈페이지 : http://www.solsporex.co.kr

소개

도심속의 Welbeing Life F스포렉스가 함께 하겠습니다.
Sound Body, Clear Mind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F스포렉스 이곳에서 건강하고 생동감 넘치는 당신의 행복을 가꿔보세요.

저희 F스포렉스는 Well-being 시대에 발 맞추어 현대인들의 필수사항인 운동을 권장하고 회원들의 건강과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하는 선진 스포츠사회의 선구자가 되고자 합니다. 바쁜 일상에 지쳐있는 현대인에게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서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고 지치며 힘들때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장소, 스트레스로 지친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장소, 가족과 같은 편안함을 주는 장소, 운동을 통하여 건강과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장소란 느낌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는게 F스포렉스의 목표입니다. 함께 운동하며,함께 건강을 찾고, 함께 웃으면서 활력을 찾는 휴식공간이 되어 회원님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속에 같이 있는 장소로 풍요롭고 아름다운 인생을 위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F스포렉스가 될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스포렉스(헬스) 사진
헬스

새로운 Energy 충전. 각 연령층에 맞는 다양한 FITNESS ZONE과 성인병 예방을 위한 과학적,체계적 운동지도를 통해 회원 여러분께 건강과 활력을 드리겠습니다.

전문 강사진 , 국내 최고 수준의 트레이닝 장비 , 운동 처방에 의한 체계적 관리.

F스포렉스(수영장) 사진
수영장

인공해수로 Nature을 즐길 수 있는 곳. 인공해수로 최상의 수질을 유지하고 자연채광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스파테라피, 최첨단 스파, 편안한 자연채광 플로어

F스포렉스(GX) 사진
GX

심신의 안정과 여유로움의 Group Exercise Program. 동적, 정적운동을 위한 넓은 2개의 룸에서 요일과 시간대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 여러분의 심신의 조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에어로빅, 요가, FFD, ABT등

F스포렉스(스피닝) 사진
스피닝

높은 칼로리소모, 심폐 기능 향상과 지방연소, 근력과 근 지구력 향상
인도어형식의 고정식 싸이클링 운동으로 다양한 동작과 운동 강도조절로 심폐기능 향상과 지방연소 효과로 다이어트와 더불어 몸의 전체적인 균형감각과 신체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운동입니다.

F스포렉스(사우나) 사진
사우나

편안하고 아늑하게 조성된 진정한 휴식공간.
바쁜생활에 지친 도시인들의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운동으로 뻐근해진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휴식 공간으로 모시겠습니다.

최첨단 도난방지 락커키, 개별공간 샤워부스, 넓고 쾌적한 파우더룸, 건강테마 이벤트 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