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송정보대학

우송정보대학, 제 13회 벤처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첨부파일

카테고리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11.15 | 조회수 : 1,396

우송정보대학, 제 13회 벤처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우송정보대학, 제 13회 벤처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우송정보대학(총장 이달영)은 2022년 11월 9일(수) 오후 3시, 테크노디자인센터 시청각실에서 「제13회 벤처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고 알려왔다. 이날 벤처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는 2014년 이래로 창업교육센터에서 주관하여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창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최하여 온 것이다.

 

이번에 개최된 경진대회에는 총 12팀(46명)이 예선에 참가하였으며, About The Animal, 클리커스, 주춧돌, 석임, 아가펫, 도토리 키 재기 등 6팀이 최종발표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우송정보대학 이달영 총장은 “이날 경진대회를 계기로 창업 생태계 조성과 우수 아이템 사업화 지원을 위하여 대학내 창업공간 제공, 창업동아리 활동 재료비 지원, 창업정보 제공, 창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을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우송정보대학은 학생들의 창업 아이템 발굴 및 창업역량 향상을 위하여 2014년 부터 벤처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왔으며, 창업캠프, 창업멘토링, 취업캠프, 자격증과정, 이력서 클리닉 등 다양한 취·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산학연협력선도전문대학육성사업(LINC3.0), 재직자 일학습병행제사업, 고숙련 일학습병행제사업 등을 운영하여 사회에서 요구하는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